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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트 스타일의 의미

Sonya
2024-07-10 09:40 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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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범주에는 "새로운 럭셔리"라는 개념에 더 잘 맞는 기성복 및 기성복 컬렉션이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저렴한 럭셔리에는 더 광범위한 소비자가 럭셔리 제품을 구매하는 감정적 경험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이 포함됩니다. 이 계층은 오트 쿠튀르 컬렉션 및 귀중한 품목과 관련이 있으며 "새로운 럭셔리"가 등장하기 전에 확립된 럭셔리라는 개념을 반영합니다. 중간 럭셔리 제품은 접근 불가능한 제품보다 고유성이 낮습니다. 소량으로 생산되어 선택된 판매 채널을 통해 유통됩니다. 가격은 높지만 상류 계층의 접근 불가능 수준에는 도달하지 않습니다. 패션의 두 유럽 수도인 밀라노와 파리의 경쟁은 프랑스 오트 쿠튀르 모델과 이탈리아 기성복 모델의 대조를 반영하는데, 이는 라이선스 정책과 브랜드 확장에 의해 선호되었으며, 디자이너와 회사 간의 결합을 승인했습니다. 럭셔리 세계는 이제 그때까지 특징이었던 신성함과 독특함의 아우라를 버리고 혁신과 미래의 대의를 열광적으로 결합했습니다. 이탈리아 스타일은 인구의 가장 엘리트 계층에게만 국한되지 않은 삶의 질의 표현을 정의했으며, 산업 지구의 생산 모델의 독특함에서 그 대응물을 찾았습니다. 그것은 증가하는 수요의 복잡성에 매우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더 이상 누구도 배제하지 않고 오히려 점점 더 넓어지는 세상을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인간적인 얼굴을 가진 사치입니다. 그 후 많은 학생들이 전문 선택 과목을 선택하고, 대학은 종종 학점을 위해 인턴십을 요구합니다.비자리는 또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와 함께 구찌에서 수행한 작업에 대해 논의했고, 미학적 측면뿐만 아니라 문화적 측면에서도 새로운 구찌를 만들고 싶다고 설명했습니다.2018년 밀라노 트리엔날레 무대에서 Next Design Perspectives 컨퍼런스의 게스트인 구찌 CEO 마르코 비자리는 럭셔리의 독점성 시대가 끝났으며 훨씬 더 광범위하고 다양한 개념에 대한 여지가 남았다고 설명했습니다.맞춤형 제품은 럭셔리 제품이 제공할 수 있는 독점성 감각을 강화합니다.동시에 관심의 초점은 제품의 본질적인 특성에서 그것이 나타내는 것으로 이동합니다.럭셔리를 나타내는 다른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려고 시도하면서 기본 최소 요구 사항으로 간주되는 몇 가지 특성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기업들이 창의성, 혁신, 브랜드 강점을 기준으로 승패를 가리는 새로운 경쟁의 장이 만들어지고, 전통적 희귀성과 배타성 요구 사항에 관계 없이 상징적 가치가 있는 물건을 풍요롭게 해야 합니다.

다른 요소로는 개인 수준까지의 사회 인구학적 또는 심리적 변수가 있으며, 사치품의 개념은 지각, 크림 추천인 동기 및 태도에 따라 수정됩니다(Mattia 2013). 다이아몬드와 같은 사치품의 개념은 여러 측면과 여러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면밀히 살펴보는 관점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지막으로, 사치품의 개념은 여러 요인에 따라 식별되는 상당한 상대성의 영향을 받으며 여전히 진화하고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해야 합니다. 이는 성숙 시장이나 신흥 시장에서 사치품의 진화와 침투 정도가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진화는 또한 사회적 정체성, 경험과 감정에 대한 탐구, 자기 만족과 만족에 대한 욕구로 이해되는 사치에 대한 다양한 해석을 생성합니다. 개발된 분류법은 접근 불가능한 사치, 중간 사치, 크림추천인코드 저렴한 사치를 구분합니다. 문헌은 사치 패션 제품의 많은 반복적인 속성을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속성은 동시에 관리되어야 하며 사치 패션 브랜드 포지셔닝을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 일관되고 일관된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브랜드를 디자이너의 인물 신화와 동일시하는 것은 당시 증가하고 있던 총체적인 모습의 형태로 패션 피해자에게 자체적인 독재를 부과했습니다.

2020년에 유럽인들은 총 가계 지출의 평균 4.1%를 의류와 신발에 지출했습니다. 책에서 이러한 소재를 설명하면서 Higonnet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두 사람으로 구성된 팀이 평범한 숄을 만드는 데 18개월이 걸렸고, 최고의 숄을 만드는 데 3년이 걸렸습니다. 가격은 가장 중요한 속성 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사치품에 필요한 조건이지만 충분한 조건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치품을 식별하기 위해 가격 변수에만 집중하는 것은 축소될 것입니다. 이러한 제품의 가격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높습니다. 사치품 브랜드 경험은 결코 단일한 특성으로 특징지어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다면적이며 혁신과 창의성, 전통과 역사, 우수한 품질과 높은 가격, 독점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선택적 유통, 상상력과 스토리텔링이 혼합된 결과입니다. 저자는 단일 정의에서 독특함과 장인 정신의 이미지를 포괄합니다. 우리는 단순한 스타일이 아닌 예술의 영역에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컬렉션을 형성했지만 스트리트 스타일이라는 새로운 현상에서도 영감을 받았습니다. 디젤, 스타벅스, BMW는 접근 가능한 사치품이라는 현상을 활용한 회사입니다. 11. 옷 실루엣을 사용하여 몸을 강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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